안녕하세요 고객님^^
정성스런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다시한번 교환과정에서 불편드려 죄송하단 말씀드립니다.
더 좋은 상품으로 뵙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불량으로 너무나 번거로운 과정을 여러번 거쳤어요.
심한 본드자국. 바닥 우글거림, 신발 내피 벗겨짐 등의 문제가 계속 있었고 아무리 기성화여도 시장품질 보다 못한 상태에 화가 났습니다.
가지고 있는 물량 모두가 이런 불량이 모두 있다고 하셔서 반품이나 불량품을 그냥 끄는거 두 선택지 밖에 없었어요. 찾던 디자인이기에 울며 겨자먹기로 대충 타협해서 불량품 쓰기로 했지만, 파인드에이치 표 이름을 걸고 이런 저급의 상품을 추천제품이라고 판매하시지 않았으면 합니다.1차는 저급의 물건을 찍어내는 공장 문제이지만 결국은 퀄리티 컨트롤을 하지못하고 그런 공장과 협업하는 파인드 에이치 문제입니다. 이름 걸고 파시는 물건 품질 보장과 관리에 더 책임감 있는 모습 보여주세요.